Wednesday, November 19, 2014

SNSD Lost In Love

SNSD Lost In Love


Judul :Lost In Love
Writers : Park Chang-hyun
Music :Park Chang-hyun
Album : 4th Korean Album "I Got A Boy"
Track Number :08
Year : 2013

 "Aku mencintaimu, Aku tidak peduli jika harus menunggumu selamanya..."


우린 지금 정말로 헤어진 걸까
Urin jigeum jeongmallo heyeojin geolkka
아님 약속한대로 잠시 멀어진 걸까
Anim yaksokhandaero jamshi meoreojin geolkka
나는 이 정도면 충분히 된 것 같은데
Naneun i jeongdomyeon chungbuni dwen geot gateunde
왜 아무런 소식이 없는 걸까
Wae amureon soshigi eomneun geolkka

너를 사랑해 끝도 없는 기다림이라도 괜찮아
Neoreul saranghae kkeutdo eomneun gidarimirado gwaenchana
니가 나를 다시 찾을 때면 언제나 너를 향해 웃어 줄 수 있는데
Niga nareul tashi chajeul ttaemyeon eonjena neoreul hyanghae useo jul su inneunde

아직도 받아드릴 수 없는 걸까 니가 꺼냈던 얘긴 이별을 돌려 말한 것
Ajikdo badadeuril su eomneun geolkka niga kkeonaetdeon yaegin ibyeoreul dollyeo mal han geot
나는 곧이곧대로 받아 들이고 싶어 너는 지금 무얼 하고 있을까
Naneun godigoddaero bada deurigo shipeo neoneun jigeum mueol hago isseulkka

너를 사랑해 끝도 없는 기다림이라도 괜찮아
Neoreul saranghae kkeutdo eomneun gidarimirado gwaenchana
니가 나를 다시 찾을 때면 언제나 너를 향해 웃어 줄 수 있는데
Niga nareul tashi chajeul ttaemyeon eonjena neoreul hyanghae useo jul su inneunde

이제 조금씩 나 슬퍼지고 니가 떠난 걸 실감하지만
Ije jogeumsshing na seulpeojigo niga tteonan geol shilkamhajiman
니가 돌아오면 잘해주겠단 생각뿐
niga dora omyeon jal haejugetdan saenggakppun
왜 이렇게 미련하게만 굴까 내게 주어졌던 시간들은
Wae ireoke miryeonhageman gulkka
우리 사일 정리하기 위한 시간일 뿐
Naege jueojyeotdeon shigandeureun
Uri sa il jeongrihagi wihan shiganil ppun

슬프지 않아 니가 나를 찾을 거라는 그 믿음은
Seulpeuji ana niga nareul chajeul georaneun geu mideumeun
나의 사랑을 더 단단하게 만들고 내게 살아가는 힘을 주는 걸
Naye sarangeul deo dandanhage mandeulko naege sara ganeun himeul juneun geol

[Indonesian Translation] 

Apakah kita sudah benar-benar berpisah ?
Atau apakah kita hanya berpisah untuk sementara waktu saja , seperti yang dulu kita janjikan ?
Aku rasa (perpisahan) ini sudah cukup (melebihi batas), namun mengapa aku tidak mendengar apapun darimu ?

Aku mencintaimu,
Aku tidak peduli jika aku harus menunggumu selamanya
Kapan pun  kau menginginkanku lagi,
Aku akan selalu tersenyum untukmu

Apa aku masih belum mampu menerimanya ?
(Menerima akan) Kata-kata yang kau ucapkan kepada kita (yang) memiliki arti "selamat tinggal"
Aku ingin menerima semua yang kau katakan,
(Dan) Aku ingin tahu apa yang sedang kau lakukan saat ini ?

Aku mencintaimu,
Aku tidak peduli jika aku harus menunggumu selamanya
Kapan pun  kau menginginkanku lagi,
Aku akan selalu tersenyum untukmu

Sedikit demi sedikit, sekarang aku (selalu) menangis.
Ketidakhadiranmu mulai terasa nyata, 
Aku hanya memikirkan (bagaimana) cara memperlakukanmu dengan baik ketika kau kembali padaku nanti,
Mengapa aku bertingkah begitu bodoh ?
Waktu yang telah ada selama ini hanya  dihabiskan sia-sia (bersamamu),
Mencoba untuk melupakan segala tentang kita



Aku tidak akan bersedih,
(Karena adanya) Kepercayaan bahwa kau akan kembali menginginkanku
Rasa percaya itu akan memperkuat cintaku padamu dan memberikannku kekuatan untuk membali menjalani hidup

 

No comments:

Post a Comment